지난 4월 말 개봉해 어느덧 국내에서는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‘어벤져스: 에이지 오브 울트론’, 모두 재미있게 보셨는지요? 어벤져스 시리즈의 매력을 꼽는다면, 탄탄한 줄거리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다양한 캐릭터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.
어벤져스에 등장하는 슈퍼 히어로들뿐만 아니라 스파이더맨, 엑스맨 등 많은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모두 미국의 마블 코믹스에서 왔답니다. 2015년 7월, 마블 코믹스의 새로운 캐릭터 한 명을 또 만날 수 있는데요, 바로 앤트맨이 그 주인공입니다. 박쥐, 거미 인간에 이어 이번엔 개미 인간이라니, 궁금하지 않으신가요?1. 몸의 크기를 자유자재로 조절 가능 : 앤트맨은 수트를 입으면 몸의 크기를 자유자재로 조절합니다. 거인만 한 큰 몸집부터 개미만 한 크기까지 마음대로 크기를 조절하여 적들의 시야에서 벗어나거나 전략적인 침입이 가능하지요.
2. 개미를 비롯한 곤충들과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조종도 가능 : 앤트맨은 개미를 비롯한 곤충을 조종하고 대화합니다. 이러한 능력을 통해 곤충을 스파이로 활용하거나 도청하는 역할로도 쓴답니다. 곤충 조종의 원천은 앤트맨의 헬멧에서 나오는 것이고요.
3. 뛰어난 지능, 초인적인 파워와 스피드 : 앤트맨은 크기가 변하더라도 초인적인 힘과 스피드는 그대로이기 때문에 굉장한 능력을 발휘한답니다. 곤충을 조종하며 초인적인 파워와 스피드로 악당들을 무찌르는 수퍼히어로의 모습. 멋지겠죠?
[마블 스튜디오의 슈퍼히어로물 21편 중 Phase 3의 개봉 예정작]
2016년 5월 = <캡틴 아메리카: 시빌 워>(슈퍼히어로 등록법안을 둘러싼 갈등 vs 아이언맨)
2016년 11월 = <닥터 스트레인지>(마법사 닥터 스트레인지의 탄생)
2017년 5월 = <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>
2017년 하반기 = <토르3>
2017년 연말 = <블랙 팬서>
2018년 5월 = <어벤져스: 인피니티 워1>(인피니티 건틀렛을 둘러싼 격돌 vs 타노스)
2018년 7월 = <캡틴 마블>(마블 최초 여성 슈퍼히어로의 탄생)
2018년 11월 = <인휴먼스>(새로운 슈퍼히어로팀의 탄생)
2019년 5월 = <어벤져스: 인피니티 워2>(인피니티 건틀렛을 둘러싼 격돌 vs 타노스)
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.